**국내 대표 전기차 전시회 ‘EV트렌드코리아 2025’가 성황리에 개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환경부, 코엑스, 한국배터리산업협회, 한국자동차환경협회의 주관으로 94개사 451부스가 참가하여 다양한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현대자동차, 기아, KGM, BYD를 비롯한 완성차부터 충전기 제조사, CPO까지 전기차 생태계 전반을 아우르는 기업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체험 행사와 전문 세미나가 개최되어 산업 관계자와 일반 관람객에게 폭넓은 인사이트를 제공했습니다.** ‘EV 360° 컨퍼런스’와 ‘미래 모빌리티 테크포럼 x EVUFF’ 등의 행사를 통해 국내외 정책, 글로벌 트렌드, 최신 기술에 대한 정보를 나누었습니다.
**특히, ‘EV 어워즈 2025’에서는 대한민국 올해의 전기차로 기아 EV4가 선정되었으며,** 환경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올해의 충전사로 브라이트에너지파트너스가 선정되어 시상식에 참여하였습니다. 현대 아이오닉 9, 유플러스아이티도 소비자 선정 전기차 및 충전사로 선정되어 수상하였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현장 사례 및 정책 발표가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전기차 산업의 미래를 모색하는 소중한 자리였습니다.** 참관객들은 코엑스 남문광장에서 전기차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었으며, 국내외 최신 전기차 6종을 비교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EV트렌드코리아 2025는 국내 전기차 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환경 보전에 기여하는 소중한 행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과 혁신을 통해 더 나은 전기차 시장을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