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2025’ 참가

## 람보르기니, 디지털 세대와의 새로운 접점 개척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세계 최대 게임·디지털 문화 축제 ‘드림핵 댈러스 2025’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람보르기니는 e스포츠의 박진감, 프로 시뮬레이션 레이싱의 정밀함, 웹3.0 기술을 활용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선보였다. 람보르기니는 V12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 스포츠카 ‘레부엘토’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수천 명의 관람객과 소통하며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무는 콘텐츠를 제공했다.

## 혁신적인 기술과 협업의 결합

람보르기니는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패스트포월드’라는 공식 웹3 플랫폼을 구축했고, 관람객들은 한정판 디지털 레부엘토를 수집할 수 있었다. 베사로와 모자레이싱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다이내믹 시뮬레이터와 레부엘토 전용 스티어링 휠도 공개되었다.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 브릿지스톤은 ‘아스팔트’ 게임 토너먼트와 ‘보물찾기’ 퀘스트를 통해 e스포츠와 웹3 기술을 결합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 디지털 생태계와의 새로운 접점

람보르기니는 게이밍과 e스포츠, 디지털 생태계의 발전에 발맞춰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드라이브 더 우루스’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은 실감나는 주행체험을 즐길 수 있었으며, 프로 게이머 ‘페이커’와 글로벌 파트너사인 시크릿랩과의 협업 전시도 눈길을 끌었다. 람보르기니는 퍼포먼스, 디자인, 디지털 혁신을 결합하여 미래 비전을 제시하며 변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람보르기니는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디지털 세대와의 소통과 상호작용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여정을 계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Leave a Comment